금성은 아름다움, 사랑, 그리고 타협의 행성이다. 이것은 금성을 관계의 주요 행성으로 만든다. 우리의 관계 욕망의 대부분은 금성이 지배하는 사물들을 중심으로 돌아간다. 여러 가지 면에서 당신은 단순히 금성이 우리의 욕망의 행성이라고 말할 수 있다.

우리가 진정으로 원하는 것은 무엇인가? 사실, 우리 모두는 궁극적으로 같은 것을, 행복해지기를 원한다. 금성은 세속적인 행복의 행성이다. 그것이 바로 감각을 좋게 만드는 것이다. 사랑을 좋게 만드는 것이다. 그것이 우리 안에 하나님을 살아있게 하는 것이다. 하나님과의 첫 번째 경험은 대개 자연이나 다른 사람들과의 아름다운 경험, 또는 다른 어떤 다른 기운을 북돋우고 강력하게 즐거운 경험을 통해 이루어진다. 물론 어려움을 통해 오는 하나님과의 연결도 있다. 그러나 우리의 마음이 어려움으로 괴로워하는 동안 우리는 하나님을 보지 못하고 있다. 어려움은 종종 우리를 진실로 인도하는 촉매제고, 그것은 우리의 작은 자아를 넘어선다. 그러나 하나님 경험의 카지노사이트 순간은 깊은 항복과 사랑의 순간으로 다가온다. 이것은 비너스의 마법 연금술로, 개인적인 즐거움을 신성한 사랑으로 바꾼다.

베딕 점성술에서 행성은 두 개의 부호를 지배한다. 보통 그런 징후들 중 하나는…

이 전체 PLR 문서를 보고 다운로드하려면 로그인해야 한다. 등록은 완전히 무료다. 계정을 생성하면 1,000개 이상의 틈새와 200개 이상의 카테고리에 있는 “1,57,897+” 이상의 PLR 기사 데이터베이스를 한 푼도 지불하지 않고 검색 및 다운로드할 수 있다. 등록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2007년 3월 12일 – 4월 5일 양자리 금성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